복구의뢰시
필요서류
- 본인명의 휴대폰일 경우:
1. 휴대폰 복구의뢰서(매장 방문 시 작성가능, 택배발송 시 작성 후 동봉요망)
2. 신분증 사본(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불필요)
3. 가입(해지)사실확인서(SKT:이용계약증명서, KT:가입원부, LGT:가입사실확인서)
- 타인명의 휴대폰일 경우:
1. 휴대폰 복구의뢰서(매장 방문 시 작성가능, 택배발송 시 작성 후 동봉요망)
2. 의뢰자 신분증 사본(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불필요)
3. 명의자 신분증 사본(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불필요)
4. 위임장(명의자의 인감날인 필수)
5. 인감증명서(위임장에 날인된 명의자의 인감증명서)
6. 가입(해지)사실확인서(SKT:이용계약증명서, KT:가입원부, LGT:가입사실확인서)
* 명의자가 미성년자일 경우 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셔야 합니다.
1.휴대폰 전원을 꺼두세요
: 전원을 공급하게
되면 전화 또는 문자 등 새롭게 수신된 데이터로 인 하여 기존의 삭제 파일이 덮어쓰기 되면 복구 확률이 줄어 듭니다.
2.초기화 프로그램으로 데이터를 복구하려 하지 마세요.
: 초기화 프로그램은
복구용 프로그램이 아니며 휴대폰의 오류를 복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.
정상적인 휴대폰도
초기화 프로그램으로 인해 데이터가 날아 갈 수 있으므로 주의 하셔야 합니다.
정상작동 가능한 휴대폰은 의뢰 후 6시간에서 24시간가량 소요되며,
고장(침수, 파손 등)휴대폰은 24시간에서 48시간가량 소요됩니다.
단, 휴대폰의 메모리 상태에 따라 작업소요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.
모바일랩은 삭제된 데이터를 전문적으로 복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다만, 데이터가 삭제된 후 휴대폰의 사용량은 복구율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
데이터가 삭제된 후에는 휴대폰의 전원을 끈 채로 의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휴대폰이 파손, 침수되었다 하더라도 데이터를 저장하고 있는 메모리의 파손, 부식이 없는 한
대부분 복구가 가능합니다.
파손, 침수된 폰은 일반 삭제 및 초기화된 휴대폰보다 복구율이 높은 편입니다.
(대략적인 복구율은 85% ~ 90% 정도입니다)